한올인테리어 업무 안내



고양시방수고양시방수

건물 옥상 방수 / 지하 방수 / 주차장 방수 / 우레탄 / 에폭시 등
각종 방수 공사 시공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고양시방수

건물 내벽 방수 / 외벽 방수
각종 건물 내외벽 도장 방수 공사 고양 파주 수도권 지역 출장 공사 가능합니다.


고양시방수고양시방수


누수탐지 / 타일 시공 / 수도 배관 설비
언수도해빙, 화장실 욕실 인테리어 공사, 타일 공사 또한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돌아올 생각이라곤 눈곱만큼도 없이 미지의 세상 속으로 내딛는 잔인한 첫 걸음이요! -안토니오 마샤도(스페인 시인) 마음의 문을 여는 것은 남자에게는 경이로움이지만, 여자로서는 선택이고 결정이다. -프란체스코 알베로니 오늘의 영단어 - pinch : 애로, 문제상황오늘의 영단어 - sprawl : 손발을 쭉 뻗다, 큰 대자로 드러눕다, 마구 뻗다백성을 함부로 쓰면 백성은 피로하여 그 힘은 언젠가는 다하고 만다. 너무 무거운 세금을 거두게 되면 백성은 위정자를 원망하게 된다. 백성의 힘이 다하게 되면 명령은 결코 시행되지 않는 것이다. -관자 오늘의 영단어 - PPFK : The Planned Parenthood Federation of Korea : 대한가족계획협회제대로 쓰지도 않는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은 결국 한푼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과 다를 바 없다. -이솝 오늘의 영단어 - rampage : 성나다, 미쳐 날뛰다: (성나서)날뛰기오늘의 영단어 - recruitment exam applications : 취업시험 응시오늘의 영단어 - emphasize : 강조하다, 역설하다, 힘주어 말하다